카드 결제
1개월 12개월 정기 결제만 지원합니다.
*정기 결제란? 미리 입력한 카드 정보를 바탕으로 매월 또는 매년 자동 결제 되는 방식을 말합니다.
카드 결제 과정
카드 결제하기
플랜과 기간을 설정해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 카드 정보 (카드 번호, 유효 기간, 생년월일 / 사업자번호)를 기입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.
결제 내역 확인, 이용 중지, 환불, 영수증 확인
이용 중지 및 환불, 영수증
관리자 이메일 계정으로 아래 링크에 접속합니다.
1.
[이용 중지] 버튼은 당월 또는 당해의 이용은 유지한채, 다음 정기 결제를 취소하는 버튼입니다.
2.
[환불] 버튼은 지금 시점에서 모든 이용을 취소하고 환불하는 버튼입니다.
환불규정 안내
결제 금액에 다음 항목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•
위약금 (결제 금액의 10%)
•
환불 신청 시점 총 사용 월수에 대한 비용
◦
모든 멤버가 사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◦
이용 시작일로부터 환불 신청 이전 시점까지의 월 단위 기간입니다.
◦
비용은 기간 할인율을 적용하지 않으며, 인원 할인은 적용된 금액으로 산정합니다.
•
환불 신청 시점 당월에 대한 비용
◦
유료 서비스(더보기, 잠금해제)를 1회 이상 사용한 멤버만 사용 한것으로 간주합니다.
◦
비용은 기간 할인율을 적용하지 않으며, 인원 할인은 실제 사용한 인원의 할인율로 적용된 금액으로 산정합니다.